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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과제가 중단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현재 삭제기능이 없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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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연구원의 누적 참여율이 100%가 되면 어떻게 되나요?
A. 누적 참여율이 100%가 되어도 새로운 과제 참여는 가능하지만, 인건비가 지급되기 위해선 과거의 과제에서 인건비를 수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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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연구원의 누적 참여율은 무엇인가요?
A. 현재 진행 중인 과제에 대한 총 참여율을 말합니다. 단, 등록 중인 과제에 대한 참여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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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연구책임자 월인건비에서 지급과 미지급의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A. 지급은 연구비에서 차감되고 미지급은 연구비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과제의 총사업비에서 인건비로 지급되면 지급, 과제 연구비에 상관없이 단체나 학교 등에서 따로 지급되면 미지급으로 구분하여 처리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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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재고등록에서 사용이력은 무엇인가요?
A. 물품을 사용한 날짜와 시간, 사용자, 사용개수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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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재고관리 시 이미 사용 했다고 등록했지만 실제로는 사용되지 않은 물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A. 현재 삭제 기능은 없으며, 추후 마이너스 입력이 가능하도록 하여 미사용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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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공통으로 사용하는 물품의 재고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과제별로 물품등록 및 재고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임시과제를 등록하여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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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물품구매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품의를 등록하고 담당자가 승인처리하면 거래처에 메일이 발송되어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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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물품현황에서는 재고를 확인 할 수 없나요?
A. 물품현황에서는 물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처, 보관장소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재고는 재고관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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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같은 물품인데 거래처가 다를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A. 같은 물품일 경우에도 거래처가 다르면 등록을 해야 합니다. 물품등록에서 구매처를 구분하여 입력하고 구매처가 검색이 안 될 경우 공통코드관리에서 먼저 등록 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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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물품이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보관중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보관 장소가 변경 되었을 경우 수정 가능합니다. 보관 장소가 검색이 안 될 경우 공통코드관리에서 먼저 등록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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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거래처 영업사원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거래처관리에서 해당거래처 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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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거래처 등록 시 필수 항목은 무엇입니까?
A. 상호(이름), 영업사원,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는 필수 등록 하셔야 됩니다. 물품에 대한 품의가 승인되면 업체 담당자 이메일로 발주가 자동처리 되기 때문에 업체 담당자 정보가 바뀔 경우 수정을 필히 해주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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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기존 데이터가 많은데 한 번에 저장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A. 랩스터가 제공하는 엑셀서식에 따라 입력 후 업로드 기능을 사용하시면 쉽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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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공통코드관리에서 하위메뉴 사용여부는 어떤 기능을 하나요?
A. 공통코드의 사용과 미사용으로 구분됩니다. 사용 도중 미사용으로 설정되면 기존에 입력된 데이터 오류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희가 추천 드리는 방법은 열추가를 통하여 새로 등록 사용하시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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